소소한 리뷰/드라마

넷플릭스 드라마추천 호텔델루나 이건 꼭 봐야 해 ost맛집

양아나 2021. 9. 9. 20:04

 

호텔델루나 

호텔 델루나! 

드디어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음

물론 나는 이미 다 봄 

호텔델루나가 처음 시작했을 때 

저게 뭐야.. 이러고 봤는데 

 

사실 중간부터 봤다

그 순간부터 아이유에 홀릭

그냥도 예뻐하는 아이유다

근데 옷도 예쁘게 입고 나오고 

귀신들이 무섭지 않고 귀엽...

사연 있는 친구들 

 

그 외 등장인물들도 

다들 죽은 이들 

여진구 목소리도 한 몫함 

암튼 그렇게 정주행 한 호텔델루나가 

넷플릭스에서 보였다

 

이건 꼭 보라고 쓰는 추천 리뷰 

보보경심도!! 안 봤으면 꼭 보시오 

보보경심 원판이랑 아이유 나오는 한국판 

둘 다보면 더 만족을 강추 강추

 

넷플릭스 호텔델루나 

그러고 보니 나 좀 아이유 광팬 같은데 

나는 아이유의 야무진 똘똘한 이미지가 좋아 

호텔델루나는 아이유의 패션쇼장이다 

패션 보는 재미가 있는데 

특히 저 보라색 의상이 제일 기억에 남는다 

내 스타일인가..?  

호텔델루나 스틸컷

아이유는 오래 산다....

계속 산다...

그러다보니 사랑했던 이도 만난다.

 

여기도 내가 애정하는 우리 도현이가 나온다 

이도현의 등장 두둥!! 

목소리로 또 한몫한다 

이도현 본다고 또 열심히 봤던 

 

18어게인도 리뷰해야지 

요즘 기록에 재미가 들렸다 

그 전에 홍천기도 하고. 음 

중간중간 영화도 좀 하고 

 

어어 나는 백수가 아니고 

나름 일하면서 이러고 살아서 

항상 피곤하다 ;;; 

맨날 판다 친구인 이유가 있었네 흠 

암튼!! 이제 우리 여진구의 등장

 

넷플릭스 드라마추천 

티격태격 아이유의 말투가 참 재미있다 

성격 안 좋은 거 같은데 그걸 또 잘 받아주는 여진구 

귀신들의 사연도 제각각 그리고 매회 나오는 ost가 엄청 좋다 

호텔델루나는 재방도 많이 해줘서 여러 번 봤는데 

봐도 봐도 재미있더라 

 

 

넷플릭스 추천 

이 친구들 케미도 좋고 

조연들과 합이 어우러져서 호텔델루나가 뜨지 않았나 싶다 

호텔델루나 넷플릭스 

넷플릭스에서 9월 되니 공개했던데 

참 가을 겨울에 어울리는 호텔델루나다 

특히 외롭고 허전해지는 가을 

딱 보기 좋은 넷플릭스 드라마다 

몰아보기 할 드라마 찾는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호텔델루나 

음악 들으면 뮤직비디오 같기도 하고 

영상미가 예쁘다 

 

 

호텔델루나 

근데 이런 드라마 또 발견했다 

새로 시작한 홍천기 

음악이랑 영상미가 좋더라 

홍천기도 조만간 포스팅하겠음

어둡고 칙칙한 드라마들이 많았는데 

이런 드라마로 힐링하고 

마음도 따뜻해져서 좋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