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심리 이야기

[연애/심리] 타로를 통해 상대방 심리 파악하기 카톡타로 전화타로

by 양아나 2021. 5. 11.


타로 심리상담 

카톡타로 전화타로 


 

타로를 통해 상대방의 심리를 알아봐요 

타로를 통해 항상 하시는 질문! 

상대방의 속마음인데요 상대방의 속마음만 본다고 

해결이 되는 관계라면 이미 그 전에 해결 되었을 거에요 

 

카톡타로 

타로를 통해 내 마음과 상대방 마음을 들여다 보고 해결 방법을 찾을 수 있어요 

자 상대방은 눈치를 보고있네요 나는 대화가 하고싶고 

아마 타로를 통해 흐름을 보지 않았다면 우리 상담자님은 상처를 받으셨고 

상대방은 아무렇지 않게 행동하는 것처럼 보여서 

관계가 악화될 수도 있는 상황이었는데 

상대방도 내 눈치를 보고 있다는 걸 알려 드렸어요 

 

그리고 상대방 성향 자체가 잘 드러내지 않는 성향이기 때문에 

상담자님이 더 힘드셨을 거에요 ㅠ 

그래서!! 결국 눈치보고 있는 상대방에게 마음을 열고 

대화를 통해 갈등을 잘 해결하실 수 있었답니다 

타로는 이렇게 사용하시는 거에요 제너럴 리딩 유튜브 리딩 다 마찬가지랍니다 ^^ 

 

 

전화타로 

이 번 경우는 상대방이 고민을 하고 계셔서 

상담자님이 확신을 못가지게 되는 경우셨어요 

상대방은 상담자님을 놓치지 않으려고 꼬옥 안고 계시는 상황이고 

악마의 유혹으로 상담자님을 놓을 수 없는 상태!!! 

 

 

자 이제 필요한 건 상담자님의 행동이실 거에요 

상대방 마음 다 알았으니 행동 하셔야죠~~ 

상담자님이 속을 잘 드러내지 않는 성향이셔서 상대방이 

고민을 하고 있던 상황이었어요 두분 다 확신이 없으니 고민을~ 

이제 여러분이 상대방 마음을 알았으니 

주도권을 쥐고 가시는 거에요 ㅎㅎㅎ 

 

저한테 답을 얻으려고 하지 마시고 

제가 알려드리는 상대방 상황과 마음 참고 하셔서 

좋은 관계 만들어 가셔요 ^^ 

 

양아나에게 상담 받으실 분들은 

 

카톡: 여우별타로 

 

채팅 걸어주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