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타로

유튜브타로 추천: 재회타로 6월 운세 우리 인연은?

by 양아나 2021. 6. 7.


유튜브 타로추천 

6월의 재회타로 


 

벌써 6월이네요 

일년이 12달이니까 벌써 반??? ㅠㅠ 

이쯤되면 내가 잘 살고 있는지 

점검 한번 해보고 지나가야겠죠 

그래서 그 부분에 중점을 두고 리딩 해봤어요 

 

 

유튜브타로 추천 

가장 많이 보시는 재회타로 준비했어요 

제너럴 리딩은 알아서 개인 상황에 맞춰서 해석하셔야 해요 

타로는 원래 상황에 맞춰서 그 사실을 기반으로 

심리를 해석을 하고 상황을 분석해야 하는데 

 

제너럴리딩 유튜브타로 같은 경우는 상황을 알 수 없어서 

제가 떠오르는 상황 그대로 예시를 들어 드리거나 

제가 알아서 방향을 잡고 리딩을 해 드리기 때문에 

상황에 따라서 리딩의 방향이 어긋 날 수 있어요 

 

 

 

 

이럴 때는 키워드에 주목해서 들으시면 되세요 

어떤 타로를 보시거나 마찬가지에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