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인천 신포국제시장 맛집 이대도 닭강정 맘에드는 양념 맛

by 양아나 2021. 5. 29.

이제는 택배가 되는 시대 

닭강정도 택배로 받아볼 수 있다 

만석 닭강정 택배가 될 때 신세계였는데 

이제는 어느정도 맛집이다 하면 택배가 가능하니 

좋은 세상~~

 

 

 

이대도 닭강정은 신포국제시장 맛집으로 

줄서서 먹는 곳이라고 한다. 

궁금했다..과연 우리 집앞에 있는 닭강정 맛집들은

사라진지 오래 새로운 닭강정 집이 

생기기는 했는데 먹다보면 물리는 양념맛이랄까 

어느 곳에서나 쓰는 흔한 양념맛은 입 안에서 질리기 마련 

 

우선 아이스팩에 신선하게 배달된 이대도 닭강정 

살짜쿵 시원한 맛이 여름에 맥주랑 먹으면 좋을거 같았다 

그리고 꼬치 네개가 같이 들어 있어서 어느 곳에서나 

그릇 걱정 식기걱정 없이 바로 찍어 먹을 수 있어서 간편했다 

그리고 이 양념! 맛집들은 그 곳에서만 쓰는 양념이 있다고 하는데 

역시 일반적이지 않은 양념 맛이었다. 그래서 먹는 동안 질리지 않았고 

살짝 돌려먹어도 맛있었다 

 

 

내가 선택한 건 매운 맛이었는데 

나는 매운 걸 잘 못 먹음에도 불구하고 매운 맛이 느껴지지 않아서 

닭강정의 살짝 느끼할 수도 있는 맛이 잘 잡혀지는 듯 하다 

달달한 맛도 있다고 하는데 아이들에게는 달달한게 맞을지도 

어른 입맛에는 매운 닭강정이 딱이고 맵지 않아서 더 맛있게 느껴졌다 

미식가인 동생도 맛에 만족을 했으니 

역시 닭강정 맛집인듯 하다 

행사 있을 때 이런 택배 몇 개 받아서 

집들이나 파티하면 행복할 듯 

주문은 스마트 스토어 통해서 할 수 있다 

네이버페이 프리미엄 가입했는데 알차게 써먹는거 같은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