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에어팟 프로 후기와 이어팁 에어팟3보다 좋은 이유 (ft:케이스 노이즈캔슬링)

by 양아나 2021. 12. 30.

에어 팟 프로 후기 

 에어팟에는 관심이 없던 내가 에어팟을 선택하게 된 계기 

첫 번째는 통화였다. 

아이리버가 크게 음악 감상면에선 문제가 없었으나 

통화가 항상 문제였고 그러다 보니 통화할 때는 귀에서 제거를 하고 

통화를 해야 하는 상황들이 있었다. 

 

 그리고 케이스가 흰색이다보니 긁히고 떼 타고 

이때부터 에어팟 케이스가 눈에 들어오기 시작했다. 

 아이폰은 사진감성이 마음에 들어서 갤럭시로 옮겨갈 수가 없고 

아이패드는 휴대성이 좋은 데다가 노트북까지는 필요 없는 잡다한 일들을 하기 때문에 

 노트북 대용으로 사용을 하고있다. 

 

 그러다 아이리버 한쪽이 사망하심으로 에어팟에 관심을 가지고 조사하게 되었다. 

 우선 에어팟은 현재 3까지 나온 상태고 주변 친구들은 에어팟2를 사용하고 있다. 

 에어팟프로는 이제 2세대를 기다리는 중이다. 

  그래서 심각하게 고민이 되었다. 

 에어팟프로를 살 것인가? 에어팟3를 살 것인가?

아니면 2022년도 하반기에나 나올 에어팟프로2를 기다리며 

존버 할 것인가...! 

 

 

 

 

 

 나는 에어팟 프로를 선택했고 

 두 가지 확실한 이유가 있었다. 

 첫 번째는 내 귀를 믿을 수가 없다. 

 

 우선 내 귀는 작다. 

 에어팟프로의 콩나물은 내 귀에 부착이 잘 될지가 미지수였고 

긴 머리인 나를 가끔 사람들이 치고 지나갈 때가 있다. 

 그럴 때 머리에 쓸려 에어팟이 빠진다면 상상만 해도 짜증이 난다. 

 

 그래서 에어팟프로가 마음에 들었다. 

이건 빠지지 않을 거야! 생각을 했는데 

우선 에어팟을 착용한 첫날부터 다른 문제가 생겼다. 

 

에어팟프로 케이스
ㅇ에어팟프로 이어팁

 

 

 

 

에어팟 프로 이어팁 

 

 우선 에어팟 프로가 내 귀에 벅찼다. 

그래서 가장 작은 사이즈로 이어 팁을 교체하게 되었다. 

 여기서도 분리가 안돼서 엄청나게 고생을 했는데 

 동생이 한 번에 빼버려서 당황함... 나가버린 내 손톱;;;;

 

 암튼 그렇게 귀에 착용을 하니 딱 맞는다는 느낌이 들었는데 

하아 한쪽이 벅차다. 양쪽 귀가 다른 것인가...

 왼쪽에서 느껴지는 이 부조화는 무엇인가. 

 장착은 잘 되었다고 아이폰에서 알려주는데 

 그렇게 다시 고민에 빠졌다. 

 

 나랑 인연이 아닌 것인가...

 이때부터 길들이기를 시작했다. 

매번 통화를 에어팟으로 하고 음악을 계속 듣고 

그렇게 2주를 사용하니 어느덧 귀에 맞춰지기 시작했다. 

 

 

 

 

 그리고 짜증이 나거나 답답할 때면 

에어팟프로를 낀다. 노이즈 캔슬링으로 세상과 단절을 한다. 

에어 팟 3은 안타깝게도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없다고 한다. 

 고민할 거 없이 에어 팟 프로를 선택하게 된 계기 

 

 공간 음향 설정까지 하니 이건 최고다. 

 완벽하게 적응이 된 2주 에어팟프로 적응기 

 똑똑하게 알아서 충전 시기도 맞춰주니 

 애플 생태계에 무한 감탄 중이다. 

 

 공간음향 문제 생기는 사람들을 위해  지난번 포스팅 링크 걸어놓겠음 

 

에어 팟 공간음향 설정 방법 그리고 안될 때 해결방법 - https://yangana.tistory.com/m/571

 

에어팟 공간음향 설정방법 그리고 안될 때 해결방법

에어팟 공간음향 설정 방법 문제 해결  에어팟 프로를 사용하던 중 아이패드에서는 공간 음향 설정이 가능한 반면 아이폰에서는 공간음향이 활성화가 안 되는 문제가 발생 처음에는 곡에 따라

yangana.tistory.com

 

에어팟프로 후기
에어팟프로 노이즈캔슬링

 

 

 

 

에어팟프로 케이스 

 에어팟 프로 케이스를 고르는데도 3일이 걸림 

마음에 드는 게 없었음. 그렇게 쿠팡까지 뒤지다가 

발견한 샤론6 케이스 

 

 내가 원한 케이스는 단 한 가지였다. 

 그립감이 좋을 것 내 손에서 벗어나면 잘 떨어뜨린다. 

그래서 밀착되는 케이스를 원했는데 디자인도 힙하고 

테이프를 붙이지 않아도 잘 부착이 된다. 

 내가 원하는 모든 것을 갖춘 케이스라 곰돌이를 구매하고 

친구에게도 알려줬는데 모두가 반응이 좋아서 

 주변 에어팟 사용자들은 모두 여기 케이스를 사용하고 있다. 

 

 종류도 많아서 선택권도 많더라 

 원래 요즘 핫한 러기지 케이스를 하려고 했는데

무겁다는 말도 많고 그렇게 여행을 좋아하는 스타일은 아니라서

 홈페이지까지 뒤져가며 찾은 에어팟프로 케이스

 

 내 돈 내산이므로 취향은 다 다를 수 있음

 엄청 이것저것 비교하고 사는 편인데

 나같이 에어팟프로와 3를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올린 후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