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심리 이야기

밀당하는 법 효과적인 밀당 타이밍

by 양아나 2021. 6. 15.


밀당하는 법

밀당타이밍


 

상담을 하다보면 의도치않게 

밀당을 해야하는 경우가 생기더라고요 

단! 요즘에는 아무때나 밀당하시면 

썸이건 연애건 거기서 끝나는 경우가 많아요 

 

특히 여자분들 요즘에는 밀당 잘못하셨다가 

썸에서 끝나는 경우가 많으니 참고하세요 

 

 

효과적인 밀당 타이밍은 상대가 기고만장 할 때에요 

서로가 좋을 때는 잘해주고 싶은 마음이 크기 때문에 

상관이 없는데 상대가 기고만장해지기 시작한다면 

이게 앞으로 크게 문제가 되거든요 

상대가 노력을 하지 않는게 큰 문제가 된답니다 

 

그래서!! 밀당은 언제가 효과적이다?

상대가 기고만장 해졌을 때 

문제가 "니가 어딜 가겠어"라며 

콧대가 높아져있을 때 

 

대부분은 기분 나쁘다며 

썸을 끝내버리거나 화를 내기도 하신답니다 

그래놓고 후회하면서 다시 오시고 ㅎㅎ

이러지 마시고요 기고만장일 때 밀당의 기술

 

 

그냥 상대가 나에게 주는 만큼만 받고 

여러분들도 그만큼 주세요 

기고만장일 때는 상대가 아마 움직이지 않을 거에요 

이럴 때는 가만히 놔두셨다가 상대가 나에게 다가왔을 때 

그 때 이렇게 상대가 나에게 주는 만큼만 여러분들도 

주시면 되니까 엄청 간단하죠? 

 

그 후의 문제는 상황봐가면서 

하시면 된답니다 ㅎㅎ 

우선 기고만장을 원래 상태로 돌려놓는게 

여러분들이 하셔야 할 일이에요 

자 참고하셔서 어여 예쁜 연애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