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리뷰/영화

왓챠 스릴러 영화추천 디바

by 양아나 2021. 8. 29.

왓챠 스릴러 영화추천 

디바 


왓챠 스릴러 영화추천

오늘의 영화는 디바! 

왓챠 스릴러 영화 

디바 예쁜 신민아 

요즘 신민아가 너무 좋아 

예뻐서 갯마을 차차차 보면서 또 홀릭 중 ㅎㅎ 

 

암튼 디바는 신민아의 재발견이었다 

우선 여자들의 세계란...? 

디바

디바는 한국판 블랙스완 

블랙스완을 보고 공감대를 형성한 사람들에게 추천 

아마 꿈을 향해 엄청난 도전을 해봤거나 

미쳐본 사람들은 이해할 만한 이야기 

 

치열한 경쟁 속에서 

서로 적이 될 수 밖에 없었던 이야기 

디바 전쟁 

여자들의 세계는 보이지 않는 적이 많다 

이러한 면을 잘 표현한 심리 스릴러 l

화끈한 스릴러는 아니다 

하지만 왓챠의 영화들은 한번쯤 현실을 

돌아보게 하는 영화들이 많다 

 

 

왓챠영화추천 

내가 믿었던 친했던 친구 

가장 기억에 남았더 대사 

 

나는 한번이라도 네가 내 상황이 되보면 좋겠어 

 

그 상황이 되보지 않으면 모르는 것 

 

왓챠영화

신민아의 디테일한 감정 표현에 쑤욱 빠져 들었다 

 

네 자리 뺏길까봐 두려워서 그래? 

 

정곡을 찌르는 대사 

이유영의 섬세한 연기력과 

신민아의 디테일한 감정선에 빠져들었다 

 

최고가 되는 길은 힘들다 

그런데 최고가 된 이후는 그 자리에서 내려오는 길 밖에 없으니 

그게 언제일지 모른다는 게 참 두려운 일 같다 

그러다보면 집착이 생길 수 있고 

그렇게 더 빨리 최고의 길에서 내려오게 되는 게 인생 

 

그래서 목표를 향해 갈 때가 제일 즐거운 도전이 아닐까 싶었다 

목표를 이루면 허무함이 몰려오고 

목표가 없는 인생은 허무해 ㅠ 

 

 

스릴러영화

사실 디바가 보고 싶었던 이유는 

이규형이 나오는 게 제일 컸는데 

영화관에서 봤으면 실망할 뻔 ㅎㅎ 

하지만 신민아의 매력에 빠지게 되었으니 모 ^^ 

 

보이지 않는 경계와 질투 시기 

이런 것들에 대한 심리표현을 잘 해낸 영화로 

여자들의 심리를 잘 드러내서 많은 여성들이 

공감할 수 있는 영화 디바가 아닐까싶다 

 

그 안에 깔려있는 죄책감 

지우고 싶었던 기억들 

겉으로 보기엔 우아한 예술인 다이빙 

그 안에는 치열한 내면의 세계가 있었으니 

멘탈이 제일 중요한 승부의 세계 

 

영화를 통해 인생을 들여다본다 

불안함을 감추기 보다는 드러내고 인정할 때 

인생이 편해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본다 

 

 

영화 디바 

치열하게 살아서 내 목표를 이뤘다면 

내려오지 않으려고 발버둥치기 보다는 

우아하게 내려오는 길을 

 

결국 영화의 엔딩은 지우고 싶었던 

아니 지우려고 했던 기억들이 드러나면서 

끝이 난다. 

 

남의 탓 너의 탓 

관점을 바꾸면 내 멘탈이 거기까지인 것을 

최고가 되기는 어렵다 

그리고 최고의 자리에 맞는 멘탈을 가지는 것도 어렵다 

 

그래서 항상 성공하는 사람들은 

멘탈 관리에 시간을 많이 투자하더라 

흔들리지 않는 멘탈을 챙기기 위해 

오늘은 그림을 그리러 고고고 ㅎㅎ 

 

왓챠 영화 후기 디바 기록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