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리뷰/영화

나이브스 아웃 넷플릭스 왓챠 영화추천

by 양아나 2021. 9. 3.

넷플릭스 왓챠 영화 추천

나이브스 아웃


나이브스 아웃 

 

넷플릭스 영화 추천받아서 보게 된 

나이브스 아웃! 

왓챠를 기웃거리다 보니 왓챠에도 있는 ㅎㅎ 

가끔 헷갈린다 내가 왓챠에서 찜을 한 건지 

넷플에서 찜을 한건지 

웨이브에서 본 건지 

아... 이벤트가 나를 설레게 해서 

잠시 모두 체험 중 ㅋㅋㅋ 

 

넷플릭스 시리즈가 볼만한 게 많다 보니 

그걸 다 보고 나면 영화는 뭘 봐야 할지 

모르는 딜레마에 빠지고는 한다 

 

이번에는 백신 맞고 쉬는 기념(?)으로 

나이브스 아웃을 보게 됨 l

 

넷플릭스 영화추천

 

나이브스 아웃 뜻은 

칼을 꺼내 들다? 

남의 탓을 하다? 

이런 거라고 한다 

 

영화 다 보고 뜻 찾는 센스를 발휘함 

암튼 무거운 영화인가 했는데 

포스터를 봐도 그렇고 막 심각한 영화 같지는 않았다 

 

영화를 보기 시작하니 

오 추리소설 보는 흥미진진함이 

추리소설을 영화로 보는 느낌이라 

빨려 들어가기 시작했다 

 

왓챠영화추천

 

우선 사건의 시작은 

돈 많은 할아버지의 죽음으로부터 시작이 된다 

마지막 생일을 즐기고 다음날 자살로 발견된 할아버지!!! 

자살이 아닌 걸까? 

누군가 명탐정에게 의뢰를 하게 되고 

영화는 그렇게 시작이 된다 

 

넷플릭스영화

 

모두가 용의자! 

다 의심스러워 

큰 딸의 이야기에는 

아버지와 함께 놀았던 추억 이야기가 나온다 

이것도 나중 상황의 떡밥 

자잘한 떡밥 회수 ㅎㅎ 

 

왓챠영화

아들도 의심스럽고 

아들도 아버지와의 갈등이 좀 있었던 사실이 밝혀지고 

사위도 비밀이 밝혀지고 

나이브스아웃

며느리와도 갈등이 있었고 

명탐정과의 탐문에서 하나하나 밝혀지는 이야기들 

대체 범인은 누구일까 

 

나이브스아웃 줄거리

망나니? 손자까지 등장해주시고 

이 친구는 할아버지와 사이가 안 좋다 

 

손녀도 등장 

거기에다 손녀와 친한 

할아버지의 간병인까지 등장을 해주시는 상황 

이 간병인은 착하디 착해 보인다 

그리고 거짓말을 못한다 

 

유력한 증인 다른 손자도 등장을 해 주신다 

 

영화리뷰

모든 상황을 알고 있는 

저 소녀의 정체는!!! 

몰입하기도 전에 

나이브스 아웃은 너무나도 빨리 상황을 풀어준다 

이 영화 뭐지?

저게 다라고? 뭔가 있을 거야 

뭐지 뭐지 

이렇게 점점 영화에 몰입 

 

 

이런 방식 좋은데 오 

풀어주는 방식도 친절하고 

추리소설은 퍼즐 맞추는 재미지 

 

퍼즐을 맞추는 사람은 

도넛을 외치는 유명한 탐정 ,

탐정 영화  좋지 

 

보다 보면 도넛 먹고 싶을거임 

마지막에 자꾸 도너츠 얘기해서 

I 먹고 싶다 딱 1개만..

이러고 있는데 

 

엄마가 CU의 맛난 도넛을 

들고 오심 ㅎㅎ 

작은 게 맛나다 ;;; 

역시 텔레파시 모녀 

 

나이브스아웃 줄거리

 

영화의 초반 등장하는 

"마이하우스" 마이 룰"마이 커피"

마지막에도 등장하는데 

느낌이 다르다 약 스포! 

 

영화를 보는 한 가지 재미난 부분은 

이 영화의 핵심 인물이 

거짓말을 못 한다는 거! 

거짓말을 하면 토한다는데 ㅎㅎ 

이 부분이 너무 재미있었다 

 

자살한 할아버지가 유명한 추리소설 작가인 만큼 

모든 상황이 쫀쫀하게 돌아간다 

모르고 지나갔으면 나중에 뭐야 했을 

재미난 영화 지금이라도 봤으니 다행 

 

나이브스아웃 뜻

 

이런 분위기의 이런 내용의 

추리 영화 추천 

넷플릭스와 왓챠에 있으니 

나이브스 아웃 추천 

 

나는 영화 줄거리를 자세히 보지 않고 

대략적인 틀만 보고 선택을 하는 편이다 

그래서 리뷰도 줄거리는 자세히 쓰지 않음 

 

사람들이 추천하는 데에는 이유가 있다 

오늘의 넷플릭스 영화 추천 

왓챠 영화 추천 

나이브스 아웃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