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카페

청담 도산공원카페 커피렉라보 두번째 방문 이번엔 에스프레소

by 양아나 2021. 11. 13.

도산공원 카페 

 도산공원 카페 투어 커피렉 라보 

도산공원 근처에는 카페가 엄청 많다 

 근처 맛집 갔다가 알게 된 커피렉 라보 

 

 와인 마시고 근처를 헤매던 중에 

예쁜 2층 카페가 있어서 방문하게 되었는데 

 2층은 빛도 잘 들어오고 분위기 좋더라 

 

 그래서 이번에는 청담동 카페투어 하는 겸 

 커피렉 라보에 다시 한번 들리기로 했다. 

 요즘에는 에스프레소 바가 유행이니 

 에스프레소를 마셔보는 걸로 

 

커피렉라보 인테리어
도산공원 카페 

 

 

 

이런 포토존이 있었나 

좀 바뀐거 같기는 하다 

커피렉 라보는 유명한 바리스타가 유명하는 

두 군데 중 한 곳이라고 한다. 

 이 곳이 2호점인가 

 블랜딩원두가 가능한 곳이라고 하는데 

 아직 그 정도까지는 모르겠다 

 

 이번 일정은 4명이서 카페 투어를 하는 중이므로 

 여러가지 음료를 맛볼 수 있었다. 

 4가지 4인 4색의 에스프레소를 선택해 보았다. 

 

에스프레소카페
커피렉라보 

 

 

 

 

 예쁘게 메뉴 사진이 찍혀있어서 

 선택하기에 편했다. 

 사진도 잘 나오고 메뉴도 맛있어 보이는 

4가지 메뉴를 선택 에스프레소의 매력에 빠져보기로 했다. 

 사진과 똑같이 나오는 메뉴들 

 요즘에 에스프레소는 이런 맛으로 먹는다지 

 나는 상큼함을 느껴보고 싶었다. 

 

도산공원카페추천 커피렉라보
ㅇ에스프레소 추천카페 

 

 

 

오렌지 펄 토핑 

현명한 선택이었음 

 우리는 다운타우너 버거를 먹은 뒤 들렸기에 

나는 상큼함을 선택했고 맛있었다. 

 

 전에 방문 했을 때는 롱 블랙이랑 

티라미스 디저트를 시켰는데 잔도 예쁘고 

맛도 좋아서 또 가고 싶었다. 

 

 에스프레소도 다양한 토핑의 맛을 즐길 수 있어서 

 배부를 때 가도 좋을 것 같았다. 

 에쏘바의 유행으로 아메리카노 대신 

 식후에 에스프레소 두 잔 정도 마시는 사람들도 많아졌다고 한다. 

  새로운 커피문화가 되려나 

 

도산공원 카페추천
도산공원맛집 커피렉라보 

  

 

 

 

도산공원카페는 좋은 곳들이 너무나 많았다. 

 티스토리에는 묶어서 지역별로 업데이트할 예정 

 개별 카페 포스팅은 네이버 블로그에 포스팅 예정 

  카페투어 맛집 투어 좋은데 넘쳐나는 사진 정리가 힘들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