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카페

서울숲 카페 서울 앵무새 성수동 카페 인테리어 베이커리 카페 독특하네

by 양아나 2021. 11. 30.

성수동 카페 서울 앵무새 카페 

 성수동을 다니다 보면 예쁜 카페가 많다. 

 성수동부터 뚝섬 서울숲 일대를 돌아다니다 보면 

우연찮게 핫플이 걸리는 경우가 있으니 

 이번에도 마찬가지였다. 

 

 서울 앵무새 카페를 가려던 건 아니었고 

성수동 메쉬커피를 가는 길에 핫플이 보이길래 알게 된 서울 앵무새 카페 

이곳은 카페 앞이 포토존이다. 

 

 겨울 분위기 물씬 풍기는데 기다렸다 전경을 찍고 싶었으나 

 대기줄에 그냥 포기하고 옴 

 서울 앵무새 카페의 인테리어는 독특하다 

 

 

 

성수동 서울 앵무새
서울숲 서울 앵무새

 

 

 

메뉴와 시스템  

 

서울 앵무새 카페는 앵무새 캐릭터를 중심으로 

산뜻 발랄 공원에 놀러 온 듯 가벼운 이미지가 물씬 풍겼다. 

 다양한 베이커리가 있었고 택배도 가능한 베이커리 맛집인 듯싶었다. 

 

 요즘에는 알록달록 베이커리 카페가 인기인 듯하다. 

그리고 저 귀여운 캔 포장 해가는 손님들도 많았는데 

파스텔 색상의 베이커리와 함께 포장해가면 받는 사람 기분 엄청 좋을 듯했다. 

 

서울 앵무새 카페는 다양한 소품들도 판매를 하고 있었다.

일층은 주문하고 소품사고 포장도 해가는 공간이고 

 커피는 지하 일층에서 받아가는 시스템이었다. 

 

 들어가자마자 안내도 해주고 

웨이팅 시스템도 잘 되어있는 듯했다. 

야외에도 자리가 있는데 날씨가 추워져서 안쪽 자리가 핫할 듯하다. 

 

 

 

서울 앵무새
성수동 베이커리카페

 

 

이미 품절된 빵도 있었고 

인기가 아주 많은 곳인듯했다.

역시 성수동 카페는 많기는한데 

각각 특징이 있어서 어디를 가도 만족스럽다. 

 

인테리어와 메뉴 

 

성수동 서울 앵무새 카페
서울숲 카페인테리어

 

 

지하 1층에서 대기를 하다보니 이렇게 선반에도 낙서를 할 수 있게 만들어 놓았다. 

요즘에는 이런 곳이 흔하지 않은데 앵무새의 귀여운 느낌과 더불어 이런 인테리어가 

찰떡같이 잘 어울리는 듯했다. 

 컬러풀한 베이커리와 귀여운 음료들 개인적으로는 지하 1층보다는 

지하 2층 인테리어나 분위기가 마음에 들었다. 

 

 2층에는 포토존인 거울도 있어서 이 자리 역시 경쟁이 치열하더라 

 

 

 

 

뚝섬 카페 서울 앵무새
성수동 카페추천

 

 

사람이 많아서 음료는 좀 오래 걸렸지만 

산뜻한 맛이 베이커리와도 조화가 잘되는 맛이었다. 

 서울 앵무새 카페의 커피 또한 맛이 좋았다. 

 원두 맛이 별로인 베이커리 카페도 많은데 

 커피맛도 괜찮고 베이커리는 생각보다 훨씬 맛있었다. 

 

 그래서 유명한 것인가 

성수동 카페에 들리면 베이커리보다는 커피가 유명한 곳이 많은데 

서울 앵무새 카페는 베이커리가 생각 나는 카페다. 

 나중에 성수동에 들리게 된다면 베이커리와 음료를 포장해 와야지

 

 

 

서울 앵무새
뚝섬역 카페 서울앵무새

 

 

  추억도 새길 수 있는 서울 앵무새 카페  

 잔이나 색칠공부할 수 있는 카페는 많이 봤는데 

이렇게 벽에 대놓고 기록 남길 수 있는 인테리어를 보니 

오래간만에 기분이 좋아졌다. 

 

 색다른 인테리어는 언제나 기분이 좋아 

 사진 찍은 김에 남기는 기록 

 

 성수동 카페  서울 앵무새 카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