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맛집

연남동 맛집 레스토랑 오마 추천 분위기에 맛까지 다 잡았네

by 양아나 2022. 7. 20.

연남동 맛집 레스토랑 오마 추천 

 연남동 맛집 투어 

이번에는 레스토랑 오마 

 연남동에는 은근 분위기 맛집이 많다. 

 이번에 방문하게 된 레스토랑 오마는 맛있다는 후기를 보고 

엄청 기대했던 곳인데 생각보다 더 인기가 많은 곳인듯하다. 

 

 레스토랑 오마는 파스타 맛집으로도 유명하고 

데이트하기에도 좋은 아담한 분위기였다. 

 연남동이라 핫한건지 우리는 브레이크 타임 끝나고 들어갔는데 

 나올 때되니 만석이었다. 

 

 

 

 

연남동 오마
연남동 맛집 

 맛집 많은 연남동 

 리조또도 맛있어 보였고 

레스토랑 오마는 2층에 위치하고 있다. 

2층은 아담한 테이블 한 층 더 올라가면 

이렇게 좀더 넓은 장소가 펼쳐진다. 

 

 데이트 오는 커플 친구랑 온 테이블 등 

다양한 사람들이 이내 들어오기 시작했다. 

 분위기야 어느 정도 알겠고 가장 중요한 건 맛이지 

 와인도 팔아서 와인 마시기에도 좋은 연남동 맛집이었다. 

 

 

 

 

메종한남 한강뷰 좋고 분위기 좋은 한남동맛집 레스토랑 테라스 예약필수 후기 - https://yangana.tistory.com/m/733

 

메종한남 한강뷰 좋고 분위기 좋은 한남동맛집 레스토랑 테라스 예약필수 후기

메종 한남 뷰 좋고 분위기 좋은 한남동 맛집 레스토랑 테라스 친구가 가고 싶다고 노래를 불렀던 메종 한남 후기  예약이 필요할 듯하여 캐치테이블 이용해서 예약을 했다. 재빠르게 예약한 친

yangana.tistory.com

 

연남동 레스토랑 맛집
연남동 레스토랑 추천 

 

오 식기세트 예쁘다

 파스타와 와인한잔 곁들여도 좋을만한 분위기 

간단히 저녁먹기에도 친구와 수다 떨기에도 

데이트하기에도 좋은 테이블 배치 

 역시 레스토랑은 분위기가 좋아야 해 

 

 우리가 시킨 메뉴들 

트러플 크림 파스타 

파기름 라구 파스타

비프 까르파치오  

 

 

 

연남동 와인
연남동 와인바 추천 

 

생소한 메뉴들을 시켰고 

이내 식전빵이 빠르게 제공되었다. 

그리고 오늘의 와인 잔으로 마실 수 있어서 

글라스 와인 레드는 탁월한 선택이었다. 

 

 

 

레스토랑 맛집
연남동 레스토랑

 역시 와인이 있으니 레스토랑 분위기가 산다.

저 안쪽으로 보이는 공간도 테이블이다. 

오마는 연남동맛집답게 사람이 많았다. 

 그래서 주말이나 평일 저녁은 예약하는 것을 추천한다. 

 

 연남동에는 다양한 스타일의 맛집들이 많아서 

 생소한 메뉴들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많다. 

 연남동 맛집 오마 또한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메뉴들이 있고 그 맛 또한 독특해서 매력적이었다. 

 

 

 

 

한남동 맛집 베이글이 맛있는 한남 베베베(BBB) 맥주도 있는 빈티지 감성카페 - https://yangana.tistory.com/m/736

 

한남동 맛집 베이글이 맛있는 한남 베베베(BBB) 맥주도 있는 빈티지 감성카페

한남동 맛집 베이글이 맛있는 한남 베베베 빈티지 감성카페  한남동 맛집투어 메종 한남 가기 전에 들린 한남 베베베 bbb가 뭔가 했다.  검색해보니 이 곳은 베이글 맛집  건물 자체가 빈티지

yangana.tistory.com

 

레스토랑 오마
연남동 맛집 오마

 자꾸 생각나는 오마의 메뉴들 

 와인과도 잘 어우러졌고 굉장히 맛있다고 느껴졌다. 

 기대보다 더 맛있었던 연남동 맛집 오마 

 특별한 날 가볍게 캐주얼하게 맛있는 음식 먹을 때 

 방문해도 좋을만한 곳이었다. 

 

 레스토랑 맛집은 많다. 

 그런데 다 먹고나면 사실 음식 맛이 

잘 생각이 나지 않는 경우도 있는데 

 연남동 오마는 자꾸 생각나는 맛이었다. 

 

 

연남동 분위기맛집
연남동 파스타맛집

 

 매운 음식들 빼고 애매한 음식들 빼고 나니 

파스타 종류가 두개라서 걱정을 했는데 

 두가지 파스타 조화가 괜찮았다. 

 

 트러플 크림 파스타가 대표 메뉴였고 

파 기름 라구파스타는 기대만큼 맛있었다.

 

 비프 까르파치오는 무슨 맛일까 싶었는데 

 사실 자르고 나면 예쁘지는 않았지만 맛은 좋았다. 

 느끼한 메뉴들이라 속이 안 좋으면 어쩌나 싶었는데 

 레드와인과 함께하니 잘 어우러지면서 속도 편안했다. 

 

 느끼함을 잘 잡아줘서인지 

 맛있다를 외치며 만족스러운 저녁을 먹을 수 있었다. 

 

 

 

홍대 술집 연남동 와인바 추천 청춘소년 플라워와 함께 가성비 와인 만족 - https://yangana.tistory.com/m/739

 

홍대 술집 연남동 와인바 추천 청춘소년 플라워와 함께 가성비 와인 만족

홍대 술집 연남동 와인바 추천 청춘소년  이 곳은 홍대술집 연남동 와인바 청춘소년  홍대에는 다양한 술집이 있다.  최근 검색해 보니 와인바가 많았는데  그 중에서도 특이한 컨셉의 연남동

yangana.tistory.com

 

 

 

 연남동 맛집하면 딱 떠오르는 곳들이 많지 않은데 

 연남동 레스토랑을 추천한다면 오마를 추천한다. 

 맛집은 가장 최고가 맛인데 사진은 생각만큼 잘 나오지는 않았지만 

 연남동에서 퀄리티있는 맛집을 찾는다면 오마 추천 

 

 분위기 맛집으로 와인 곁들이기에도 좋다. 

 와인은 안주 맛있는 곳에서 먹으면 더 맛있다. 

 

연남동 파스타맛집 추천
연남동 분위기맛집 

 

 연남동 맛집투어 레스토랑 오마 추천 후기 완료 

 연남동은 맛집들이 항상 새로 생기는 듯하다.

가도 가도 끝이 없는 듯 즐거운 취미생활 기록 여기까지 

 

 

강남역 맛집 플러버에서 파스타와 스테이크 분위기 맛집 와인까지 만족해 - https://yangana.tistory.com/m/745

 

강남역 맛집 플러버에서 파스타와 스테이크 분위기 맛집 와인까지 만족해

강남역 맛집 플러버 파스타와 스테이크 분위기 맛집  강남역 맛집 플러버를 방문했다.  강남역에 이런 레스토랑이 있다니  스테이크는 당연하고 파스타 맛집이었다.  분위기 맛집 특히 강남

yangana.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