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윌라 오디오북 사용후기 밀리의 서재와 비교 (ft:가족공유,웹소설)

by 양아나 2022. 8. 30.

윌라 오디오북 사용후기 밀리의 서재와 비교 가족공유, 웹소설 

   밀리의 서재를 이용한지 꽤 오래됐다. 

 아이패드를 사용하기 시작한 후로 

처음 결제를 한게 밀리의 서재인데 

윌라 오디오북도 사용해보니 나름 장단점이 있어서 

비교하게 된 후기 

 

윌라오디오북
윌라오디오북 밀리의서재 비교

 나는 책을 속독으로 읽는다. 

 중요한 부분들을 줄 쳐가며 쫘악 읽고 

나중에 그 줄친 부분들만 따로 정리해서 볼 수 있다는 게 

밀리의 서재의 매력이다. 

 

 현재 자격증 공부를 하고 있는데 밀리의 서재에 

나름 책들이 많아서 엄청 실용적으로 잘 사용을 하고 있다. 

 하지만 아이패드를 자꾸 들여다보면 눈이 아픈 법 

 눈이 아플 때는 무엇을 해야하나 유튜브 틀어놓고 

명상하는 게 취미였는데 윌라 오디오북은 이럴 때 엄청 유용하다. 

 

 

 

 

 

 

 밀리의 서재 오디오북은 잔잔한 스타일이 많다 보니 

듣다가 자게되는 경우도 있었다. 그래서 밀리의 서재는 

줄 치면서 독서하는 용도로 사용하고 있음 

 

 반면에 윌라 오디오북은 

 성우들이 읽어주는 책들이라 이게 나름 재미가 있다. 

 요즘 내가 꽂힌 건 파친코 

 

 

밀리의 서재 책 추천 경제 경영 베스트셀러 best 3  부자 되는 법 - https://yangana.tistory.com/m/642

 

밀리의 서재 책 추천 경제 경영 베스트셀러 best3 부자되는 법

밀리의 서재 책 추천 경제 경영 베스트셀러  밀리의 서재 이용 중  밀리의 서재에 볼만한 책 많냐고 물어보는 사람들이 종종 있어서 책 소개를 하기로  우선 내가 찾는 책은 밀리의 서재에 다

yangana.tistory.com

 

윌라의 오디오북 파친코
윌라 오디오북 

 유튜브 프리미엄이 아닌지라 광고가 나오는데 

 윌라 오디오북은 광고 나오지 않고 목소리 좋은 성우가 읽어주니 

 되게 분위기 있다. 취미생활 하면서 라디오처럼 틀어도 좋다고 하는데 

 무슨 말인지 알것 같았다. 

 

 윌라 오디오북에서 가장 먼저 꽂힌 책은 

기분을 관리하면 인생이 관리된다. 

성우가 읽어주니 더 쏙쏙 들어온다. 

 이 책은 좋은 내용이 많아서 혼자서 잘 사는 방법 

우리가 이 시대를 살아가는 방법에 대한 이야기가 좋다. 

 

 

 

 연애를 쉬는 동안 이별 후 

새로운 사람을 기다리는 자세 등 

다양한 삶의 이야기가 좋다. 

 

 요즘 내가 엄청 듣고 있는 건 파친코 

 파친코는 드라마를 못봐서 궁금했는데 

윌라 오디오북에 파친코가 올라와 있어서 

윌라 오디오북을 써봐야겠다 생각하게 된 계기가 되었다. 

 

 성우들이 읽어주는 소설 

상황 묘사의 나레이션은 드라마와는 다른 

디테일한 묘사로 상상을 하게 만드는 묘한 힘이 있다. 

 

 맛깔나는 성우들의 목소리에 눈감고 

 책을 읽을 수 있어서 좋았다. 

 

 그리고 새로운 독자층을 공략하려는지 

윌라 오디오북에는 웹소설이 있었다. 

 얼마전에 길거리 지나가다 본 구사일생 로맨스가 있어서 

바로 오디오북을 켜보았다. 

 

 

[정보공유]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혜택 활용하기 영화와 티빙 무료보기 - https://yangana.tistory.com/m/564

 

[정보공유]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혜택 활용하기 영화와 티빙 무료보기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활용하기  요즘 많이 사용하고 있는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근데 이 혜택 모르는 사람들 엄청 많더라  그래서 공유하는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활용하기 티빙 연간할인권

yangana.tistory.com

 

 

윌라 오디오북 후기
윌라오디오북 웹소설

 웹툰의 맛깔나는 대사를

 성우가 제대로 읽어주는데 

 첫회부터 빵터졌다. 

 웹소설을 이런 재미로 읽는구나 싶었는데 

 재미있게 읽어주니 웹소설 좋아하는 사람들은 

 더 재미있게 보지않을까싶다 . 

 

 목소리가 주는 매력이 이런거라니 

 거기에다 윌라 오디오북에서는 가족공유를 홍보하더라 

 그래서 한번 사용해봤는데  엄마 성경 들으시라고 가족공유를 해봤더니 

이렇게 공유 초대장이 전송이 된다. 

 

 

현금화 앱테크 추천 monimo(모니모) 캐시워크 삼성카드 필수 어플 - https://yangana.tistory.com/m/761

 

현금화 앱테크 추천 monimo(모니모) 캐시워크 삼성카드 필수어플

현금화 앱테크 추천 monimo(모니모) 캐시 워크 삼성카드 필수 어플  유튜브를 보다가 끌리는 어플을 발견!  현금화 앱테크 하기 좋은 monimo 모니모다  삼성보험이나 삼성카드 삼성증권을 사용한

yangana.tistory.com

 

 

윌라오디오북 가족공유
윌라 오디오북 가족공유 

 

 그대로 공유초대장 받아서 링크대로 접속하면 

하나의 아이디로 가족공유가 가능하다. 

 윌라 오디오북과 밀리의 서재 둘 다 각각의 매력이 있다. 

 한달무료 사용이 가능하니까 체험해 보는 것도 좋을듯하다. 

 

 

 

 

자동차 침수차량 보험처리와 보상기준  위급상황시 탈출방법 - https://yangana.tistory.com/m/798

 

자동차 침수차량 보험처리와 보상기준 위급상황시 탈출방법

자동차 침수차량 보험처리 보상기준  갑작스럽게 쏟아진 폭우로 침수차량에 대한 보상기준과 보험에 대해 알아둘 필요가 생겼다.  원래 홍수 같은 천재지변 상황에서는 자동차 보험 보장이 안

yangana.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