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리뷰/드라마

나의 해피엔드 원작 줄거리 등장인물 내용 정리 (티빙 드라마추천)

by 양아나 2024. 1. 11.

나의 해피엔드 

 

요즘 머리 아픈 드라마가 하나 등장했다. 

나야 원래 이런 장르를 좋아한다지만 

과연 이게 망상인 걸까? 현실인 걸까?

 

나의 해피엔드 장르를 보면 

 스릴러 미스터리범죄, 복수라고 나와있으니 

  복수를 기대하고 보면 되는 걸까? 

 

 하나같이 다 의심스러운 인물들 

 메인키는 누가 쥐고 있는 것일까?

 궁금해지는 전개다 

 

 지금까지의 반응은 머리 아파서 못 보겠다 

 근데 이런 장르 좋아하는 사람들은 

 좋아할 것 같다 나 또한 잘 챙겨보는 중 

 

 

 

 

 

티빙 추천 이재 곧 죽습니다 죽음에 대한 이야기 꼭 봤으면 하는 시리즈 - https://yangana.tistory.com/m/877

 

티빙 추천 이재 곧 죽습니다 죽음에 대한 이야기 꼭 봤으면 하는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 이재 곧 죽습니다는 얼핏 보면 이제 곧 죽습니다로 읽힌다. 이 무슨 제목인가 다시 천천히 읽어보니 이제가 아닌 이재 파트1이 나오자마자 재미있다는 평가가 많았고 그렇게

yangana.tistory.com

 

나의 해피엔드 장나라
나의 해피엔드

 

 

나의 해피엔드 원작 

  아무도 믿을 수 없는 전개로 가다 보니 

  나의 해피엔드 원작을 찾게 되었는데 

 이거 이거 원작이 없다. 

 

 알고 싶다 

 내 남편과 결혼해 줘처럼 

 뭐라도 던져줬으면 좋겠는데 

 아무런 단서도 없다. 

 

 무엇으로 추리해야 하는 것일까?

 다들 한편인 것일까? 

 드디어 떡밥 하나가 던져졌으니 

 그건 바로 손호준의 쌍둥이 형 

 약해약해 뭔가가 시원하게 풀리나 보다 했더니 

 쌍둥이 형은 죽었다고 한다. 

 

 

 

티빙 드라마 놓쳐서는 안되는 범죄 추리 드라마 추천 다시보기 - https://yangana.tistory.com/m/794

 

티빙 드라마 놓쳐서는 안되는 범죄 추리 드라마 추천 다시보기

티빙 드라마 놓쳐서는 안 되는 범죄 추리 드라마 추천 다시 보기 티빙을 보다보니 소개 안 한 주옥같은 작품들이 있어서 다시 추가 그러고 보면 은근히 잘 만든 드라마들이 많은데 묻혀서 아쉬

yangana.tistory.com

 

 

 

나의 해피엔드 원작
나의 해피엔드 줄거리

 

줄거리와 전개 

  그래 알겠다고 형이 죽은 건 알겠고 

 장나라 남편인 손호준이 쌍둥이 중의 동생인 건 

 알겠는데 이제부터 여기서 의문은 

 형이 동생대신 인생을 사는 걸까? 

 동생이 형 역할까지 1인 2역을 하는 걸까? 

 

  그러기에는 쌍둥이 형과 만난다던 

장나라의 절친 소이현의 표정이 이상하다. 

 장나라와 손호준 소이현의 3자 대면 

  

  이 자리에 나타난 손호준은 쌍둥이 형일까?

장나라의 남편인 동생일까?

 여기에서부터 시청자들의 반응이 엇갈리고 있다. 

 

 손호준과 소이현의 표정이 이상한 걸로 봐서는 

둘이 무슨 관계가 있는 게 확실한데 소이현은 

 자기가 만나고 있는 사람이 쌍둥이 형이라고 했으니 

 과연 진실은 무엇일까?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알고있지만 빠져들어 (ft:송강,한소희)웹툰 비교 - https://yangana.tistory.com/m/668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알고있지만 빠져들어 (ft:송강,한소희)웹툰 비교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알고있지만 송강, 한소희 넷플릭스를 보다가 추천으로 올라온 넷플릭스 드라마 알고있지만 송강과 한소희 주연으로 송간은 스위트홈 직후에 한소희는 부부의세계 이후

yangana.tistory.com

 

 

나의 해피엔드 소이현
나의 해피엔드 등장인물 

 

모두가 수상하다 

 등장인물은 총 6명 

 메인 인물인 3명 말고도 수상한 사람들이 더 있다. 

 아군인지 적군일지 모르겠는 사람들 

 

 나의 해피엔드는 매회마다 반전을 보여준다 

 사실 반전이 더 헷갈리게 만드는 중 

 

 브레이크가 고장 난 장나라를 

 몸 바쳐 구해준 회사 후배 

 힘든 과정도 함께해 온 사이인데 

 착한 사람인 줄 알았는데 뭔가가 이상하다. 

 

  누구를 믿어야 하는 걸까? 

  장나라 입장에서는 정말 

 그 누구도 믿을 수 없는 외로운 삶

 안쓰러워 보이기도 한다. 

 

 

 

 

 

넷플릭스 클릭베이트 밀당 스릴러에 반전까지 맘에 드는 결말 추천작 - https://yangana.tistory.com/m/631

 

넷플릭스 클릭베이트 밀당 스릴러에 반전까지 맘에 드는 결말 추천작

넷플릭스 클릭베이트 간만에 마음에 쏙 드는 넷플릭스 시리즈 발견 평가 좋길래 우선 보기 시작했는데 와 이거 결말도 좋고 밀당당하는 기분이었다. 범인으로 몰고 가다가 아니고 또 새로운 인

yangana.tistory.com

 

 

나의 해피엔드 내용 

 

 

 그나마 친아빠보다 더 장나라를 챙겨주는 

 아빠가 있기에 버틸 수 있나 싶었는데 

 이마저도 반전이 보이니 무엇이 진실인 것일까? 

 엄마의 죽음에서부터 의문이 시작된다. 

 

 이 모든 의심을 시작하게 만든 

 보험회사 직원 전직 경찰 

  누군가로부터 사주를 받은 것일까? 

 

 이렇게 누구도 믿을 수 없는 드라마는 

 오래간만이다. 다음회가 기대된다. 

 

 손호준의 정체! 그는 누구인가? 

 

 나의 해피엔드는 티빙에서 다시 보기 할 수 있다. 

 

 

 

 

 

 

김수현 어느날 크리미널 저스티스 원작 하드코어 범죄 드라마 1-4리뷰 - https://yangana.tistory.com/m/557

 

김수현 어느날 크리미널 저스티스 원작 하드코어 범죄 드라마 1-4리뷰

크리미널 저스티스 원작 김수현의 어느 날 쿠팡 플레이를 통해 1회에서 4회까지 정주행 하다 보니 크리미널 저스티스가 궁금해졌다. 어느날의 원작으로 김수현과 차승원이 먹먹함을 느꼈다는

yangana.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