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치유음악

사랑을 끌어당기는 재회 주파수 명상 -유튜브타로

by 양아나 2020. 12. 17.


사랑을 끌어오는

재회 주파수 


 

 

요즘 새로운 작업을 하나 시작했어요 

평소에 명상을 즐겨했는데 

확언 명상에 이어 주파수 명상을 

매일매일 하고 있었거든요 

그러다가 아 내가 음악을 좀 만들어 보고 싶다는 

생각에 주파수 명상을 만들게 되었어요 

 

 

주파수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주파수에 따라 내 감정도 조절될 수가 있고 

사랑을 끌어오기도 해요 모든 건 잠재의식의 힘 

끌어당김의 법칙이에요 내 잠재의식을 내가 

통제하고 원하는 대로 만드는 일 

내가 상상하는 일을 현실로 느끼게 해라 

이런 말 많이 들어 보셨죠? 

 

가장 간단하게 잠재의식을 활용하는 방법 

명상이에요 확언 명상도 좋고 주파수 명상도 좋고 

주파수 명상은 내 마음의 불안을 잠재워주는 역할을 하거든요 

시간날 때 들으시면 좋아요 잠잘 때까지 나를 혹사하고 싶지 않다 하시는 분들은

10분 정도만 눈감고 강력하게 명상해 보시라고 짧게 만들었어요 

10분만 강력히 집중! 상상을 현실인 것처럼 느끼세요 

그 행복한 마음 그대로 가지고 가면 되세요 

집착은 버리고 내려놓음의 자세로 이게 가장 어려운건데 

나도 모르게 되는 순간이 올 거에요 

그때가 여러분들 재회의 최적의 타이밍이에요 

솔로를 위한 연애 주파수 정화를 위한 정화 주파수도 

만들고 있으니 기다려 주세요 

 

 

https://youtu.be/0x-ZOBSfNpA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