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치유음악

돈명상 돈이 끌려오는 돈확언 풍요명상/끌어당김의 법칙 돈

by 양아나 2020. 2. 4.

오늘은 돈명상 asmr 돈에대한 확언을 정리해 보았어요 ^^ 

저도 매일 듣고있는 돈명상이에요 ㅎㅎ 

저는 수면명상으로 차크라명상 그리고 돈명상 

그리고 낮잠 잘 때는 확언명상 불안할 때 돈 확언명상 

사람관계로 힘들 때는 자존감 확언을 들으면서 치유를 하고있어요 

그 외에는 상황에 따른 주파수 명상 이용하고 있고요 ^-^ 

 

 

 

돈은 사람을 제일 불안하게 그리고 집착하게 만드는 

존재임이 분명합니다!! 하지만 돈의 노예가 되지 않는 것이 가장 중요해요 

돈!! 너는 내가 다스려주마 이런 마음을 가져야 

돈이 끌려온다고해요 끌어당김 돈의 법칙입니다 ^^

 

그래서 오늘은 이러한 마음을 가질 수 있게 만들어주는 

돈확언 명상이에요 나는 위대한 존재입니다 *^^* 

마음속에 깊이 채워넣으셔서 잠재의식을 바꿔 놓으세요~~ 

 

 

 

https://youtu.be/veLYnCxn040

양아나 유튜브 돈명상 

 

 

 

풍요확언 돈확언 올려 드릴게요 

소리내서 읽으셔도 좋고 

본인 목소리로 녹음하셔서 

자꾸자꾸 들으셔도 좋아요~

 

 

<돈확언 풍요확언>

 

나는 정말 운이 좋다. 삶은 언제나 내 편이다

나는 인복이 있다

세상에는 나를 좋아하고 도움을 주는 사람들이 많이있다 

나는 돈을 끌어당기는 자석이다 

나는 쉽게 돈이 따라붙는다 

나는 더 많은 부를 가질 수 있는 사람이다 

계속해서 부가 내 인생에 흘러온다 

나는 계속해서 번영이 온다 

나는 어디를 가든 번창한다 

나는 성공의 빛을 내뿜는다 

돈은 내 삶에 흘러넘친다 

 

나는 아주 쉽고 편안하게 돈을 번다 

내 수입은 계속해서 빠른 속도로 증가한다 

나는 부를 창조하는 사람이다 

나는 시간과 돈으로부터 자유롭다 

나는 운이 참 좋다 

돈은 내 삶에 빠른 속도로 흘러들어온다 

나는 번영과 풍요를 내 삶 속으로 수용한다 

 

 

 

나는 내 운명의 주인이다 

나는 원하는 것을 가질 수 있다 

나는 항상 필요하면 무엇이든지 공급 받는다 

돈은 애쓰지 않아도 쉽게 내게로 온다 

나는 삶의 모든 면에서 풍요롭다 

나는 풍요로운 인생을 살기로 선택한다 

위대한 부가 지금 내게로 흐르고있다 

나는 쉽게 힘들이지 않고 부를 창조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