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치유음악

자존감 높이기 치유 확언으로 만나는 내면아이

by 양아나 2020. 2. 4.

내면아이 치유 프로젝트!!! 

나의 내면아이를 만날 수 있는 길은 

자존감 높여주기 자존감을 높여야 

내 삶도 나의 내면아이도 행복해져요 

그래서 준비한 치유확언이에요 

 

치유확언은요 잠재의식에 확언을 자꾸자꾸 들려줌으로서 

내가 변하게 되는 원리에요 본인의 목소리를 녹음해서 들으시면 

더 효과가 좋아요 저도 매일매일 치유 확언으로 버텼던 시기도 있답니다 ^^ 

 

이번에는 자존감을 높여주는 치유확언을 모아보았어요 

유튜브에는 사진과 음성으로 치유확언 올려 놓았으니 

링크 걸어드릴게요 *^^* 

 

 

 

 

https://youtu.be/XD15x6nbJsA

양아나 유튜브 

 

나는 나를 진심으로 사랑합니다 

나는 내가 정말로 사랑스럽습니다

나는 나를 있는 그대로 사랑합니다 

나는 소중하고 귀한 존재입니다 

나는 조건없이 나를 사랑합니다 

나는 나 스스로를 믿고 지지합니다 

나는 내 자신을 응원합니다 

 

나는 인정받는 사람입니다 

나는 모든 것이 괜찮아집니다 

나는 내가 베푸는 것보다 더 많은것이 나에게 돌아옵니다 

나는 모든 일이 순조롭습니다 

나는 나를 존중하며 지지합니다 

나는 어떤 상황에 처해있더라도 괜찮습니다 

나에게는 항상 좋은 일이 일어납니다 

나는 나를 위한 하루를 보냅니다 

 

나는 부정과 불안에 빠지는 나를 받아들입니다 

나는 나를 용서합니다 

나는 시련과 아픔을 잘 견뎌준 나에게 감사합니다 

나는 항상 충분한 보상을 받는 사람입니다 

나는 조급하지 않습니다 

나는 모든 면에서 점점 나아지고 있습니다 

나는 잘 해낼 것이라 믿습니다. 

 

 

듣기만해도 자존감높이기에 도움이 되는 치유확언 

자존감이 떨어질 때마다 소리내어 읽으셔도 되고 

녹음하셔서 잠자기전에 들으시면 잠재의식에 각인이 될거에요 

우리의 삶의 목적은 행복이잖아요 ~

 

미안합니다/용서하세요/고맙습니다/사랑합니다 

가장 영향력이 큰 네가지 말이에요 이중에 제일은 감사와 사랑이라고 합니다 

상처받은 나의 내면아이에게 자주 들려주세요 

네가지 언어 미용고사에 대한 이야기는 호오포노포노 이야기 할 때 

한번 언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치유 확언과 함께 행복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