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크릿 마음공부

끌어당김의 법칙으로 소원이루기

by 양아나 2021. 5. 24.


끌어당김의 법칙

소원이루기


 

요즘 상담을 하다보면 끌어당김의 법칙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끌어당김의 법칙으로 소원 이루기 우선 기본 알려 드릴게요 

 

 

시크릿법칙

가장 기본은 끌어당기고 싶은 내 목표 혹은 소원을 적어보세요 

우선 기본부터 해봅시다 

노트를 펴고 적어보세요 

100가지를 적어야 하는데 이런 거에요 

 

나는 00평 어느 지역에 어떤 집에 살고있다 

나는 00차를 타고 있다 

나는 통장에 000원이 있다 

나는 00회사에 다니고 있다 

 

이런 식으로 적으시면 된답니다 

저는 너무 어릴 때 적어가지고 흑흑 

그렇게 인생 목표 100가지를 적어보세요 

이미 나는 00하고있다로 가지게 된 이후의 기분을 상상하면서요 

 

자 그리고 보이지 않는 곳 잘 열어보지 않는 서랍 깊숙한 곳에 

100가지 인생 소원을 적은 종이를 숨겨두세요 

그리고 시간이 지나서 열어보면 하나씩 이루어져 있는 

신기한 현실을 경험하게 될 거에요 

 

 

 

 

 

끌어당김의 법칙

 

이게 바로 끌어당김 그리고 시크릿의 핵심이죠 

집착 내려놓기 

내려놓음 무의 상태로 끌어당기기 

 

우리가 계속 생각을 잡고 있으면 끌어당김의 법칙은 

작용이 되지 않아요 그래서 간단하게 

노트에 적고 덮어놓고 까먹는 쉬운 방법을 추천 드려요 

 

기본 적인 소원 내 소원은 이렇게 응용을 하시면 되고요 

 

ex) 재회 시크릿의 경우 재회를 한 후의 상황

나는 000와 맛있는 점심을 먹고있다 

나는 000와 예쁜 집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다 등등 

 

끌어당김

 

그 다음 과정은요 

이렇게 노트에 소원을 적고 덮어놓는다고 해서 

내 집착과 생각이 사라지지는 않아요 

마음을 비워야하는 과정이 있는데 

무의 상태에서 끌어당김을 좀 더 쉽게 하는거죠 

 

그러기 위해서는 

내 마음의 불안함을 없애야 하는데 

여기에서 적용되는 법칙이 감사와 사랑의 법칙이에요 

이는 정화와 명상으로 이어지는데 

간단하게 우선 하셔야 할 건 

 

감사 노트를 적는거에요 

가장 쉬운 방법이에요 

오늘 있었던 고마웠던 일들을 매일 적으세요 

감사한 일들 

하루에 다섯개 정도 적어보세요 

 

ex) 오늘도 웃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줄서지 않고 맛집에서 밥을 먹게 해줘서 감사합니다 등등 

 

이렇게 매일매일 감사일기를 쓰다보면 

내 안에 복잡했던 감정들이 가라앉고 행복함을 느낄 수 있어요 

 

 

끌어당김의 법칙

 

끌어당김을 위해서 먼저 해야 할일 

 

1. 소원적기 

2.감사일기 

 

우선 이 두가지를 먼저 하시고요 

무의식의 정화를 통해서 

내려놓음을 실천하고 

끌어당김을 할 수 있는 

호오포노포노의 법칙 알려 드릴게요 

 

소원이루기

 

그 후에 명상 쉽게 하는 방법 

확언을 통한 무의식과의 대화 

 

그 후에 재회 시크릿, 이상형 시크릿 

알려 드릴게요 ^^ 

 

그럼 다음에 뵈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