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크릿 마음공부

일상 생활에서 끌어당김의 법칙 소소하게 활용하기

by 양아나 2021. 6. 10.

제가 그동안 소소하게 시크릿을 잘 활용하는 방법으로 

끌어당김과 내려놓음 그리고 정화에 대해서 

이야기해 드렸는데 잘 따라오셨을까요?^^

 

이론으로는 알지만 마음으로는 잘 안된다고 하는 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고요 이게 그렇게 쉬우면 모든 분들이 

물질적인 부자 혹은 마음의 부자가 되셨겠죠? ㅎㅎ 

 

 

 

소소하게 테스트하는 방법을 몇 가지 알려 드릴게요 

자 기본적으로 감사일기 그리고 감사합니다 이 두 가지 정도는 

꾸준히 하고 계셔야 해요 그래야 소소한 테스트를 해볼 수 있으니까요 

 

우선 이런 걸로 테스트하실 수 있어요 

 

내가 어느 유명한 맛집을 가려고 해요 

그런데 사람이 많을 거 같아서 내가 원하는 자리에 

앉을 수가 없을 거 같아.. 이럴 때 있죠? 

 

그럼 우선 마음을 비우고 내가 앉고 싶은 자리 

그 시간대의 환경 (빛이라던가 사람 유무정도 어둠 밝음)

그걸 상상하시고요 내가 먹고 싶은 메뉴도 생각을 하세요 

그리고 메뉴가 나왔을 때의 기분을 떠올려보세요 

자 이 기분을 그대로 가지고 그 어떤 부정적인 생각도 하지 마세요 

그리고 본인의 삶에 집중을 하세요 

 

그럼 어느 날 갑작스럽게 친구와 그곳에 가게 된다던가 

우연히 내가 생각한 시간에 그 곳에 방문하게 되는 일이 생길거예요 

그리고 내가 잠깐 상상했던 그 환경이 나에게 만들어질 거에요 

 

 

 

 

이런 일을 직접 겪으신다면 여러분들을 무의식이 정화가 되고 있는 거에요 

그리고 그 과정을 통해서 여러분들의 촉이 발달하실 수 있어요 

이렇게 테스트해볼 수 있고요 이런 일이 자꾸 반복되다 보면 어떤 일이 생기냐면요 

 

아 저기 되게 좋은데 괜찮다 다음에 가봐야지 

하고 찜하고 일하다 보면 까먹게 되잖아요 ㅋㅋ 

그런데 어느 날 친구가 링크를 보내오는 경우가 생겨요 여기 가자! 

 

혹은 생각하지 않았던 순간에 그 가게가 보이게 되는 순간 

모 이런 일들을 일사에서 경험하게 되실 거예요 

 

 

 

중요한 건 이게 영원하지는 않아요 

우리는 수많은 부정적인 환경에 노출이 되어 있잖아요 

그러다 보니 부정적인 마음이 무의식을 어지럽힐 때가 있죠 나도 모르게 

그래서 가끔 명상을 해주고 멍 때리고 머리에 휴식을 줘야 해요 

 

저는 개인적으로는 그럴 때면 눈감고 명상을 하거나 

책보거나 카페 가서 멍 때려요 

사람 구경할 때도 있고 그림 그리면서 힐링하기도 하고요 

운동에 취미가 있으신 분들은 운동하시면서 잠시 

부정적인 생각을 버리셔도 좋아요 

저는 필라나 그림 그리면서 뇌를 비운답니다 

등산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커피 마시면서 멍 때리는 분들도 

있으니 이런 건 참고하시면 될 거 같아요 

 

 

 

살짝 내 뇌가 청순해질 때 촉도 발달하고 

그로 인해서 삶의 만족을 끌어당길 수가 있어요 

요 과정에서는 연속된 숫자가 자꾸 보이는 경우가 있다고 해요 

우주의 법칙에서 나오는 이야기인데 

이것도 연속성에 관한 이야기들이 있기는 해요 

자꾸 같은 숫자가 반복되는 게 보인다 하면 

내 무의식이 좀 정리가 되고 있는 과정이랍니다 

 

저는 명상하고 마음이 편안해지면 

1의 연속성을 많이 봐요 

1111이 많이 보이는 날은 촉이 발달하는 날 

어지러울 때는 복잡한 숫자들이 보이더라고요 

모 이건 끌어당김의 법칙 공부하시다 보면 

차크라 열리기 전에 겪는 분들 많으실 거예요 

 

 

심리 쪽 하시는 분들은 상담하면서 

내 주관이나 편견이 섞이면 안 되잖아요 

그래서 이 끌어당김의 법칙도 잘 활용하시고 

무의식의 정화도 잘하시는 게 좋아요 

 

제 타로는 이렇게 끌어당김을 활용한 심리상담이기 때문에 

점이라던가 신점 이런 부분으로 보려고 오시는 분들은 정중히 사양합니다 

행복한 인생 살고 싶으신 분들 

힘든 순간을 이겨내고 방법을 찾고 싶으신 분들만 오세요 ^^ 

 

하나님은 원하는 목적대로 우리를 그 삶으로 이끄는 분이세요 

그분의 뜻을 우리는 알 수 없고 그래서 삶이 힘들 때가 많아요 

원망도 해보고 노력도 해보지만 그래도 안 풀릴 때 

그 순간을 극복하기 위한 방법으로 조언의 도구로 심리상담이나 

타로를 이용하시면 되세요.

타로는 사람의 심리와 성격을 볼 수 있어서 이 부분 얻어가시면 된답니다 

보통 재회 때문에 오시는 분들이 많아서 

재회 시크릿 끌어당김의 법칙에 대한 걸 많이 궁금해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이렇게 하나하나 풀어드리고 있어요 

다음에는 재회 시크릿 제대로 알려 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