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크릿 마음공부

재회시크릿 심상화 방법 (feat:시각화 명상)

by 양아나 2021. 10. 18.

재회 시크릿 심상화란 무엇인가..? 

 무턱대고 재회 시크릿을 시작하는 사람들이 있다 

기본적인 시크릿의 법칙 끌어당김과 내려놓음에 대해 알아보고 

실전 과정에서 심상화와 확언을 활용해야 한다 

그전에 가장 좋은 방법은 확언을 활용하는 것이다 

가장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방법이며 심상화는 약간의 차이점이 있다 

 

 심상화는 잠재의식을 시각화 작용을 통해 속이는 것이다 

확언은 자연스레 무의식을 통해 잠재의식을 세뇌시키는 과정이고 

심상화는 시각화 정보를 통해 상상을 함으로써 그 순간 내가 그곳에 있다고 

잠재의식을 속이는 활동이다. 

 따라서 그 때 그 기분을 미리 느끼며 현실에서 그 기분을 오감을 통해 느껴야 한다 

 

 

심상화방법
재회시크릿 심상화 

 

기본적으로 가져야 할 것은 내려놓음 

내가 누군가와 다시 만나고 싶다면 

그 사람이 어떤 생각을 하든 이로 인해 상대의 마음이 어떻게 바뀌든 

아무런 기대와 생각을 하지 말아야 한다 

 왜냐하면 어차피 우리는 지금 행복한 상태니까 

 이런 전제를 마음속에 깊숙하게 깔고 심상화를 시작해야 한다 

 심상화는 사진 혹은 영상을 통해서 할 수 있다 

 

 

 

 

 

 

 

심상화의 예시 

 

재회 시크릿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시크릿을알고 심상화를 알고 확언을 알게 된다 

하지만 튼튼한 전제가 있어야 시크릿을 이룰 수 있는 법 

 집착을 내려놓기 위해 아직 미련 혹은 집착이 남아있다면 

노트를 펴고 그와 하고 싶은 일 백가지를 적어보도록 한다 

 내려놓음과 동시에 행복한 기분 저절로 심상화까지 이룰 수 있다 

 

 

시크릿 끌어당김
재회시크릿

 

 가령 원하는 자동차 내가 사고싶은 자동차가 있다면 핸드폰이나 컴퓨터 배경화면에 

원하는 자동차 사진을 깔아놓되 대신 내가 원하는 차종 색상 모두 같은 것을 찾는 것이 좋다 

심상화는 구체적으로 해야 끌어당김의 법칙이 잘 이루어진다 

 

 이와같이 내가 원하는 게 사람이라면 그 사람과 데이트하는 사진 (연인사진 ) 같은 

행복한 감정을 떠올리게 해주는 사진이나 영상이면 좋다 

 아마도 과거 사진을 올리면 집착이 될 것이기 때문에 행복한 연인의 모습 

구체적인 데이트 모습을 담은 사진등을 저장해놓고 많이 보면 좋다 

 

재회 시크릿 응용 

 

 그 사람과 결혼을 하고 싶다면 이 사진처럼 드레스 입은 커플의 사진을 활용하는 것이 좋고 

 다시 재회해서 데이트를 하고 싶다면 다양한 데이트 사진들을 보면 좋다 

 유튜브에 올려놓은 재회 시크릿 확언을 활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이번에는 심상화에 도움이 되는 영상을 올려놨으니 가벼운 마음으로 

그 순간에 그와 내가 있다고 상상을 하며 온 몸으로 그 기분을 느껴보기를 

그 과정이 반복될 수록 재회 시크릿은 성공할 수 있다 

 

 

 

 

재회 하는법 재회시크릿 확언 성공하세요

지난번에 약속드린 재회확언이에요 재회하는 방법 끌어당김 시크릿을 이용한 방법은 유튜브에 자세히 설명해놨으니 참고해 주세요 ^^ 재회확언 멘트 녹음해서 자주 들으시면서 심상화 하시면

yangana.tistory.com

 

 

 

재회시크릿방법
재회시크릿 성공 

 

 

재회시크릿 심상화

 

반응형

댓글